HOW 지투지가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How 지투지가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How 지투지가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Blog Article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뉴스와이어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퍼집니다. 지금 시작하기

마케팅 업무를 아웃소싱 하기보다 아무래도 직접 관리하는 것이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도 높고 실무자간 소통도 원활하게 진행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김성겸 지투지 대표는 “지난해말 중국에서 코로나 사태가 언론에 보도되기 시작하면서 오프라인 시장이 위축되고 온라인 시장이 활성화될 것을 예감했다”며 “당사도 사내에 신매체팀을 구축하고 온라인 분야의 역량을 키우고 있던 중이라 그쪽에 더욱 집중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최근 하이라이트브랜즈의 ‘키르시’가 중국에서 대박을 터트리면서 현지 판매 벤더사로 중국사업을 주도한 지투지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왼쪽 오른쪽 휴미라 시밀러 시장 석권한 ‘산도스’. 삼성바이오에피스·셀트리온 전망은? #팜이데일리

김성겸 대표의 이와 같은 발상의 전환은 코로나 사태를 타개하는 데 밑거름이 되었다.

김성겸 대표는 “이미 전통시장으로 분류되는 티몰, 징동 등의 플랫폼들은 나름의 운영 방식이 공식화돼 있고 마케팅을 통한 구매 전환 경쟁이 심화돼 있다. 이에 비해 도우인은 숏 콘텐츠와 라이브 커머스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플랫폼으로, 월 수백만건의 노출을 기대할 수 있으며, 도우인 커머스뿐 아니라 기타 채널에도 매우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며 “현재 중국에서는 도우인을 제외하고는 마케팅을 논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김성겸 대표의 이와 같은 발상의 전환은 코로나 사태를 타개하는 데 밑거름이 되었다.

준비해 간 음식을 놓고 차례를 지내는데 땀이 비 오듯이 흘렀다. 산소 주위에 모여앉아 고인과의 추억을 되새기는 건 엄두도 못 냈다. 현기증이 나 서둘러 그늘로 자리를 옮겨야 했다. “내년에는 추석 이후에 성묘해야

지투지 김성겸 대표는 “작년 대비 매출도 많이 늘어났고 회사가 성장한 것은 분명 사실이나, 코로나 영향을 받지 않았다고는 할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기존의 틀을 벗어난 영업방식과 과감한 투자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검색창 닫기 로그인 회원 메뉴 회원가입 로그인 한국경제 회원이 되어 보세요

지투지 김성겸 대표는 "작년 연말, 중국에서 코로나 사태가 언론에 보도되기 get more info 시작하면서 오프라인 시장이 위축되고 온라인 시장이 활성화될 것을 예감했다. 당사 역시 사내에 신매체팀을 구축하고 온라인 분야의 역량을 키우고 있던 중이라 그쪽에 더욱 집중하기로 했다.

검색창 닫기 로그인 회원 메뉴 회원가입 로그인 한국경제 회원이 되어 보세요

Report this page